여행 및 맛집

브레멘 한식당 MARU 솔직 리뷰 – 위치, 가격, 인기 메뉴까지!

추구부부 2025. 5. 19. 02:18
반응형

브레멘 한식당 MARU 솔직 리뷰 – 위치, 가격, 인기 메뉴까지!

 

 

주소 ​: Domshof 8, 28195 Bremen

내비게이션 : maru

주차 : 공영 주차

예약 : 042198995520

영업시간 : 화/수 11시 ~ 17시, 목/금/토 11시 ~ 22시

 
안녕하세요. 추구입니다.

여행 중 한식이 간절해지는 순간, 다들 있으시죠? 저도 유럽 생활 중 어느덧 빵과 치즈, 고기 요리에 질려갈 무렵, 브레멘 중심에서 우연히 “MARU”라는 이름의 한식당을 발견했어요. 마치 사막에서 오아시스를 만난 기분이랄까요? 🥹 이곳은 단순한 식당이 아니라 브레멘의 마르크트할레 아흐트(Markthalle Acht)라는 실내 푸드마켓 안에 자리잡고 있어요. 독일 현지인과 관광객이 즐겨 찾는 푸드코트 느낌의 공간인데, 거기서 한국의 맛을 찾을 수 있다는 게 얼마나 반갑던지요!

외관은 현대적인 느낌이고, 내부는 따뜻한 조명과 깔끔한 인테리어가 인상적이에요. 푸드코트 내 다른 음식점들과 함께 있지만, MARU의 간판과 깔끔한 조리 공간이 눈에 띄어서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었습니다.

푸드 코트 입구에는 이렇게 각 점포들의 설명을 도와주는 팜플렛이 부착되어 있네요.

 안쪽으로 들어오시면 어렵지 않게 MARU를 찾을수 있을거에

늦은 아침을 먹고 나온 저는 닭강정을 주문했어요. 닭강정은 바삭하면서도 매콤달콤한 양념이 완벽하게 배어 있어서 맥주가 절로 생각나더라고요 ㅎㅎ 한식이 그리울 때 먹으면 진짜 힐링 그 자체입니다.

음식을 주문하고 결제를 하면 이렇게 진동벨을 주시네요. 이곳이 한국인가요?

음식이 나왔습니다. 이런 빨강 양념 정말 오랜만이죠?

케찹과 고추장의 어느 경계선인 양념은 저희 굽네치킨을 떠 올리게 하는 맛이었어요.

약간은 시장표 닭 튀김에 양념치킨 소스를 입힌 것을 기대했지만 이렇게 매콤하고 달콤한 치킨도 좋네요. 맥주가 간절히 생각나는 식사였지만 차를 가지고 온 관계로 이렇게 마무리하였습니다. 다음에 방문시 비빔밥이나 제육덮밥을 먹어와야겠어요. 브레멘에 오신다면 이곳에서 간단한 한끼! 그렇지만 만족스런 한끼를 즐길수 있는 이곳 MARU 추천합니다.

반응형